나믁읶귀

자유인사전 - 자유인들의 백과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대하여[편집]

[[리그베다 위키]]<Del>[[자쿠와는 다르다 자쿠와는!|엔하미러와는 다르다 엔하미러와는!]]</del>가 [[망했어요|망하고]] [[왕위를 계승 중입니다|리그베다 위키를 포크한]] 새로운 위키.<del>[[고만해 미친놈들아]]!</del> 나무위키 문서도 있다.

나무위키 꺼라[편집]

엄청난 규모의 집단지성 프로젝트지만 문서들의 수준은 심하게 말하면 자유인사전 수준이다. 다른 말론 깊이가 없다. 학교 과제 한다면서 나무위키 들여다보면 심히 골룸하다. 60%는 불확실하고 부정확한 정보이다. 토론도 상당히 지저분하다. 역시 갖가지 병신들이 있기 때문이다. 개싸움을 보기싫다면 나무위키의 토론은 들어가지 마라.

이걸 지들도 알긴 아는 모양인데 지들끼리 비판한답시고 만든 나무위키/비판이나 나무위키 꺼라 문서를 써놓았다. 근데 거기다가 또 좆무위키/비판 항목을 써붙이곤 딸딸이를 쳐댔다. 윽 냄세나. 거기서는 무슨 "나무위키는 한 사람도 아니고 여러사람이 쓰는 집단지성을 추구하는 사이트이니 몇명이 추한 행태를 보인다고 일반화하지 마셈!" 이딴식으로 써놨는데 겉보기엔 일리가 있어보인다. 근데 내가 奀믁읶귀에서 본 '일베충' 항목에는 "어짜피 일베충같은 극단주의 세력들은 자기네들이 어떤 인식을 가졌는지 알고도 스스로 동조하고 가입한거니깐 일반화시켜도 됨^오^ 착한 일베충 같은거 없음!" 이지랄떤거 ㄹㅇ로 봤거든. 남적남

심지어 인터넷 문화에 관련된 문서도 뭔가 어긋나 있다. 인터넷에서 짹짹충의 흔한 뜻은 아침이 밝으면 울어대는 까치와 참새이다. 새벽 갤질을 마치고 막 잠드려는 잉여새끼들에게는 이들이 불청객이기 때문에 짹짹 울어쌌는다며 아침에 우는 새들을 일컬어 짹짹충이라고 부르게 되었다. 하지만 나믁읶귀에서 짹짹충을 검색하면 트인낭으로 넘어간다. 트위터를 짹이라고 하긴 하는데, 짹짹충을 곧이 곧대로 트위터충으로 쓰는 용례는 드물다.

지역드립이 지역별로 총망라 되어있다. 누구보고 써먹으라는 거지.

나무라이브[편집]

최근에 나무라이브라는 것으로 커뮤니티 흉내를 내고 있다고 한다.

개판에다 씹노잼이니 들어가지 않는것을 추천한다. 최근 문재인에 비하면 박근혜가 그리워진다는 병신들이 들끓고 있다.

창작물에서[편집]